371 3 0 22 14 1 26일전 4

무심한 시선으로

이 시집은 무심하게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 삶의 진한 결을 발견하는 과정을 담담하게 그려봅니다. 익숙한 골목을 지나며 문득 멈춰 서서 스스쳐 지나는 풍경들을 들여다보고, 삶이 주는 위로를 샘물처럼 보듬어 안는 시인의 시선이 담겨 있습니다. 시를 읽으며 무심하게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 자신만의 삶의 결을 만들어가는 길목에서 잠시 쉬어가시면 참 좋겠습니다. 이 시를 읽는 모든 분들의 인생 여정 속에서 덩굴이 닿을 곳이 어디든, 지금 이 자리에서 우리는 삶의 가장 진한 빛깔을 만나고 있을 겁니다. 그렇게 우리 서로를 응원해주고 싶습니다.
이 시집은 무심하게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 삶의 진한 결을 발견하는 과정을 담담하게 그려봅니다. 익숙한 골목을 지나며 문득 멈춰 서서 스스쳐 지나는 풍경들을 들여다보고, 삶이 주는 위로를 샘물처럼 보듬어 안는 시인의 시선이 담겨 있습니다.

시를 읽으며 무심하게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 자신만의 삶의 결을 만들어가는 길목에서 잠시 쉬어가시면 참 좋겠습니다.
이 시를 읽는 모든 분들의 인생 여정 속에서 덩굴이 닿을 곳이 어디든, 지금 이 자리에서 우리는 삶의 가장 진한 빛깔을 만나고 있을 겁니다.
그렇게 우리 서로를 응원해주고 싶습니다.
대학 졸업 후 학교에서 아이들을 가르치며 틈틈이 주변의 소소한 일상에서 통찰을 얻고 글로 기록해 왔습니다. 상담대학원에서 가족상담을 전공했으며 졸업 후 가족상담사로 지역아동센터에서 활동하며 가족상담과 부모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독서 모임을 오래 이어가고 있으며, 책을 읽고 나누는 즐거움과 함께 무심하게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 삶의 결을 발견하는 과정을 담담하게 시로 써가고 있습니다.
저서:『東律』(공저, 홍익출판사)
강혜숙 작가님, 늘 멋지고 아름다우세요!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